공략게시판
저가여 키우다보니깐 돈이 모잘라고 템이 너무 안좋아서 그런거같은데여
저가지금요
무기 개일진 (69//42)
스플린트메일 (물방37 합횟수2)
무사투구 (베3찔3물방1민1명2)
힘의건들렛or해적의반지 << 이거 둘중에 뭐가더좋은지 ...
무도회가면
거북이 등딱지
이그니스 슈즈
5베기 너클
끼구있거든여
돈은 310정도밖에없구여
제렙에 이정도로 그냥 사냥해도되나여?
아님 제가가지고있는돈으로 뭐하나라도 바꿔야하는지점 알려주세여..
그럼 조은 답변 바라게요..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미카엘대천사장2006.12.16저랑 비슷하게 끼시네여 역시 서민템은 비슷한듯ㅋ 딴거 바꾸지마시고 돈모으고계시다가 69회피재분할때 투자하세여 갑옷 사셔야져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