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님들아 57막군 아템말인데여

네냐플 성장하는나 2006-12-15 23:41 713
성장하는나님의 작성글 1 신고

저가여 키우다보니깐 돈이 모잘라고 템이 너무 안좋아서 그런거같은데여

저가지금요

무기 개일진 (69//42)

스플린트메일 (물방37 합횟수2)

무사투구 (베3찔3물방1민1명2)

힘의건들렛or해적의반지 << 이거 둘중에 뭐가더좋은지 ...

무도회가면

거북이 등딱지

이그니스 슈즈

5베기 너클

끼구있거든여

돈은 310정도밖에없구여

제렙에 이정도로 그냥 사냥해도되나여?

아님 제가가지고있는돈으로 뭐하나라도 바꿔야하는지점 알려주세여..

그럼 조은 답변 바라게요..ㅠ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미카엘대천사장
    2006.12.16
    저랑 비슷하게 끼시네여 역시 서민템은 비슷한듯ㅋ 딴거 바꾸지마시고 돈모으고계시다가 69회피재분할때 투자하세여 갑옷 사셔야져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