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어떻게나비리본을구해야되죠?? ㅠㅠ 조언부탁드려요!
아그리고 운영자님들....그사기친놈못잠으시는건가요...?꼭좀제발잡아주세요....지금그것때문에저미쳐버릴것같아요....제가그때나비리본에미쳐버려서 스크린샷을못찍엇거든요...?제발꼭좀잡아주셔서그분이저한테나비리본주실수있게좀해주세요.......제발어떻게좀부탁 ㅠㅠ (Today티첼)그분아이디입니다..그리고이글보시는분들도 그분보시면 (달려라밍구)에게귓말부탁드립니다!!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WYKIM2006.12.16나비리본은 아드셀의 잡화점에서 호감도를 높여서 살수있습니다. 그리고 사기당한것은 복구가 안됨니다 다른게임도 그래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