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아제가 지금렙이5거든요
그대 스텟도어떻게 찍어야될지모르고 스킬도어떻게 찍어야돼지 모르겠삼
우선무기에맞쳐서 올리고 나머지는 디펜에투자해는데 어떻가요 저찌르기에요
그리고 스킬은 스탭인 만땅 살 만땅 가호 만땅 찍으라는데 그리고 다른거 또 뭐찍으면돼나요
제발 도와주세요 빨른 댓글도좀
헬프미~~~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선남선녀〃2006.12.17스텟은 69까진 탱크로 가야 하기 때문에 스탭은 레벨+18 덱스는 레벨-5 나머지는 모두 디펜으로 주시고요 가호 레지 살 카스 스탭인 오버슬래쉬 질풍사 정도 만땅 찍으시면 됩니다 더블크로스는 선택 스킬 후반엔유용함 -
네냐플 가랑。2006.12.15십자베기나 더블크로스슬레쉬는 자유구요.. 나중에 질풍사 마스터 하심 댑니다 -
네냐플 가랑。2006.12.15스텝:lv+18(한번찍어놓으면 계속유지됨) 덱스:lv+0 나머지 디펜 찍으시구요. 스킬은 살마스터 카스마스터 스텝인마스터 오를란느의가호마스터 큐어(자유) 어검술마스터 이그니션마스터 -
네냐플 나나‥、2006.12.15흠...저도 이스핀키워받는데요렙5라고 하셨죠? 그러면 캐릭터창을 열어보시면 찍어야 하는거 있죠?거기보시면 명중인가?찌르기랑 베기←전 그렸게올렸는데 도움이될라나?-_- -
네냐플 스모모모모모모2006.12.15다음에서 매직위버or혹은 테일즈위버 치시고 가입하세요. 육성법이 비교적 자세히 적혀 있습니다. 주소를 써드리고 싶지만 태그가 안된다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