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이스핀 초보 육성법좀~

하이아칸 샤롤루스 2006-12-15 14:30 3287
샤롤루스님의 작성글 5 신고

님들아제가 지금렙이5거든요

그대 스텟도어떻게 찍어야될지모르고 스킬도어떻게 찍어야돼지 모르겠삼

우선무기에맞쳐서 올리고 나머지는 디펜에투자해는데 어떻가요 저찌르기에요

그리고 스킬은 스탭인 만땅 살 만땅 가호 만땅 찍으라는데 그리고 다른거 또 뭐찍으면돼나요

제발 도와주세요 빨른 댓글도좀 

헬프미~~~

 

전체 댓글 :
5
  • 이스핀
    네냐플 선남선녀〃
    2006.12.17
    스텟은 69까진 탱크로 가야 하기 때문에 스탭은 레벨+18 덱스는 레벨-5 나머지는 모두 디펜으로 주시고요 가호 레지 살 카스 스탭인 오버슬래쉬 질풍사 정도 만땅 찍으시면 됩니다 더블크로스는 선택 스킬 후반엔유용함
  • 이스핀
    네냐플 가랑。
    2006.12.15
    십자베기나 더블크로스슬레쉬는 자유구요.. 나중에 질풍사 마스터 하심 댑니다
  • 이스핀
    네냐플 가랑。
    2006.12.15
    스텝:lv+18(한번찍어놓으면 계속유지됨) 덱스:lv+0 나머지 디펜 찍으시구요. 스킬은 살마스터 카스마스터 스텝인마스터 오를란느의가호마스터 큐어(자유) 어검술마스터 이그니션마스터
  • 밀라
    네냐플 나나‥、
    2006.12.15
    흠...저도 이스핀키워받는데요렙5라고 하셨죠? 그러면 캐릭터창을 열어보시면 찍어야 하는거 있죠?거기보시면 명중인가?찌르기랑 베기←전 그렸게올렸는데 도움이될라나?-_-
  • 이스핀
    네냐플 스모모모모모모
    2006.12.15
    다음에서 매직위버or혹은 테일즈위버 치시고 가입하세요. 육성법이 비교적 자세히 적혀 있습니다. 주소를 써드리고 싶지만 태그가 안된다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