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아... 과연 조슈아 사기 케릭으로 판명(?)
렙 4떄 쓰는 스킬로... 뎀지 한번 감상해보세요 .. ㅋㅋ 저게 버티컬이란 스킬입니다..
뎀지가 압박이죠? ㄷㄷㄷ... 저게 스킬 1개 찍고 쓴 뎀지에요 ㅎ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달빛윈디2008.01.11조슈아는 분명 스킬은 쌔지만 초반 평타 다른캐보다 구립니다... 평타로 노실분은 막군 강추 버티컬 인피디티 좋긴해도 마나 졸래달아서 추천안해요.. 쓸꺼면 스타카르트쓰세요 -
하이아칸 skdixm래이2006.12.18시벨린망하면은안돼~~~ -
하이아칸 루얀´2006.12.16뭐든 새로운 것에 눈이 가는 법; 업데이트 되는 날에 조슈아로 가득찰 듯 하네요 ... ( 다른 캐릭터들은 망하는 겁니다. ㄷㄷㄷ 흑 보리스... ) -
네냐플 아란。2006.12.15흠 .. 이렇게 나오면은 ... 완존 사기 케되는데 ... -
네냐플 스모모모모모모2006.12.15음... 조슈아 기대되긴 하는데... 벤야는 안나오나요?? 흠... 테섭이란걸 감안하면... 어떤 장비를 끼고 계실지... ㄷㄷ;; -
하이아칸 『로로우니』2006.12.15얼래? 물딜이 왜... =ㅅ=;; -
하이아칸 『로로우니』2006.12.15이건 아니다 정말;;; 이러다간 보리스도 막군도 시벨린도 전부 망하는데... 뭐, 영자님께서 밸런스 맞추시겠지여;; (물** 새로 패치하고 갠적으로 없앴으면 하는 바램이... 쿨럭) -
네냐플 *눈의정령2006.12.15저거 상태로 케릭터 나오면 ... 사람들은 다 조슈아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