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진짜중요한질문이에요~~

하이아칸 드렁큰토마토 2006-12-15 15:14 811
드렁큰토마토님의 작성글 3 신고

제 가 막 시 민 을 키 우 는 데 요 .ㅎㅎㅎ

방 패 중 에 '호 론 드 쉴 드'가?능 력 치 진 짜 좋 던 데...MR5나 필 요 하 더 라 구 요 ㅎㅎ

MR을 찍 어 야 할 까 요?

꼭 대 답 해 주 세 요ㅕ!!!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크루니스
    2006.12.15
    동감
  • 밀라
    네냐플 나나‥、
    2006.12.15
    예.찍어야해요.→저도 스모님과 같은생각이에요.삐질
  • 이스핀
    네냐플 스모모모모모모
    2006.12.15
    당연히 찍으셔야죠. 다만... 호플론보단 나이트리스트 6베나 7베기 정도를 추천해 드리고 싶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