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 가 막 시 민 을 키 우 는 데 요 .ㅎㅎㅎ
방 패 중 에 '호 론 드 쉴 드'가?능 력 치 진 짜 좋 던 데...MR5나 필 요 하 더 라 구 요 ㅎㅎ
MR을 찍 어 야 할 까 요?
꼭 대 답 해 주 세 요ㅕ!!!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크루니스2006.12.15동감 -
네냐플 나나‥、2006.12.15예.찍어야해요.→저도 스모님과 같은생각이에요.삐질 -
네냐플 스모모모모모모2006.12.15당연히 찍으셔야죠. 다만... 호플론보단 나이트리스트 6베나 7베기 정도를 추천해 드리고 싶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