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아이템

改바이킹소드 찌르기:32 베기:32 인데 얼마임?

네냐플 『透龍』檢事 2006-12-12 12:00 1085
『透龍』檢事님의 작성글 5 신고

제가 봄동에서 렙24**는 改바이킹 소드 를 득했습니다 근데

얼마인지 몰라서;; 팔지못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냥 바이킹소드도 득했긴했습니다;;

대체얼마임? ㅠ_ㅠ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5
  • 이스핀
    네냐플 『1945』
    2010.05.22
    상점NPC한테갔다주면 NPC가 고마워 ㅅㅂ아 ㅋㅋㅋ 이럴거에요 ㅋ
  • 루시안
    하이아칸 항상배고픈나
    2007.07.12
    상점에 팔아먹으셈
  • 막시민
    하이아칸 신들린§막씨
    2007.02.09
    갓다 버리삼
  • 나야트레이
    네냐플 바야흐로
    2006.12.13
    상점행 이에요.
  • 티치엘
    네냐플 Now」
    2006.12.12
    6132613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