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봄동에서 렙24**는 改바이킹 소드 를 득했습니다 근데
얼마인지 몰라서;; 팔지못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냥 바이킹소드도 득했긴했습니다;;
대체얼마임? ㅠ_ㅠ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1945』2010.05.22상점NPC한테갔다주면 NPC가 고마워 ㅅㅂ아 ㅋㅋㅋ 이럴거에요 ㅋ -
하이아칸 항상배고픈나2007.07.12상점에 팔아먹으셈 -
하이아칸 신들린§막씨2007.02.09갓다 버리삼 -
네냐플 바야흐로2006.12.13상점행 이에요. -
네냐플 Now」2006.12.1261326132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