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막시민 렙30인데요..
어떤님들이
무슨 실피드렌스인가? 'ㅡ'
그걸쓰고 또 어떤님은 뭐더라? 드렁큰슬립인가?
그거 쓰던데요 그거 렙몇때 배워요? 그리고 2차스킬이라던데.
어디서배움? 알려주시면 ㄳ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FinaL、투혼2006.12.15미스틱터치 실피드랜스 드렁큰슬립 있는데 ㅇ_ㅇ; 훼 ; 제꺼 76막군이라 -
네냐플 TW창들고찔러2006.12.122차는 용자클리어해서 되고 2차된다음 퀘샾에 가서 구하는걸껄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