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대미지가 잘 안나옴...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가랑。2006.12.15스킬 설명에 연은 핵으로 표시 되어있고 오화는 핵인트로 표시되어있을겁니다 핵인트가 둘다 어느정도 돼야 데미지가 나오죠 핵스텝으로 되어있는 스킬이 베기캐릭이 썼을때 데미지가 적은겉과 같은이치죠 -
네냐플 소드댄서2006.12.13본래 댐지가 그럼 ;; 마검제분 하고 템 맞추고 크리터져자 괜찮아질듯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