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제가 렙 30인데 오월을 썻거든요?? 근데 대미지가..

네냐플 루오나도 2006-12-12 12:56 727
루오나도님의 작성글 2 신고
대미지가 잘 안나옴...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가랑。
    2006.12.15
    스킬 설명에 연은 핵으로 표시 되어있고 오화는 핵인트로 표시되어있을겁니다 핵인트가 둘다 어느정도 돼야 데미지가 나오죠 핵스텝으로 되어있는 스킬이 베기캐릭이 썼을때 데미지가 적은겉과 같은이치죠
  • 막시민
    네냐플 소드댄서
    2006.12.13
    본래 댐지가 그럼 ;; 마검제분 하고 템 맞추고 크리터져자 괜찮아질듯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