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 改백열창에대해...

네냐플 TW창들고찔러 2006-12-12 11:43 1189
TW창들고찔러님의 작성글 3 신고

님들 제가 산스루리아에 시벨린 26짜리를 키우고 있는데여 28때 改백열창을 끼고 42까지 뻐기려하는데 공몇짜리 껴야하는가여? 또 산스루리아 기준으로 시세좀 가르쳐주세요

꼭좀.. 

부탁드립니다감사^^...

전체 댓글 :
3
  • 시벨린
    네냐플 Ray」
    2006.12.12
    공은 改-백열창기준 키닝키트 제련후 58찔이최상입니다 55찔 ↑로쓰면무난하실듯합니다 ^^
  • 시벨린
    네냐플 TW창들고찔러
    2006.12.12
    12월 15일 까지 덧글 팍팍다셈 날마다 볼거임
  • 막시민
    네냐플 『透龍』檢事
    2006.12.12
    산스에서는 한 3~40만 정도 할거에요..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