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 제가 산스루리아에 시벨린 26짜리를 키우고 있는데여 28때 改백열창을 끼고 42까지 뻐기려하는데 공몇짜리 껴야하는가여? 또 산스루리아 기준으로 시세좀 가르쳐주세요
꼭좀..
부탁드립니다감사^^...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Ray」2006.12.12공은 改-백열창기준 키닝키트 제련후 58찔이최상입니다 55찔 ↑로쓰면무난하실듯합니다 ^^ -
네냐플 TW창들고찔러2006.12.1212월 15일 까지 덧글 팍팍다셈 날마다 볼거임 -
네냐플 『透龍』檢事2006.12.12산스에서는 한 3~40만 정도 할거에요.. 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