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챕터1을 끝내고 섀도우&애쉬에 가보니까
자신의 능력에 맞는,,←이렇게 말하더군요,,
분명히 챕터1을 끝냈는데,,남아있는 퀘스트 때문에
챕터2가 안되는건가요???(전 렙 28입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막시天地。2007.04.29나르비크로 가보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