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챕터

이스핀 챕터1 끝내고,,

네냐플 『supreme』 2006-12-11 22:29 1605
『supreme』님의 작성글 1 신고

이스핀 챕터1을 끝내고 섀도우&애쉬에 가보니까

자신의 능력에 맞는,,←이렇게 말하더군요,,

분명히 챕터1을 끝냈는데,,남아있는 퀘스트 때문에

챕터2가 안되는건가요???(전 렙 28입니다;;)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막시天地。
    2007.04.29
    나르비크로 가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