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님들아 ~~ 도와줘요 ㅠ

네냐플 성장하는나 2006-12-11 22:15 796
성장하는나님의 작성글 2 신고

님들아

저가 렙56막군인데여 -_-

막 하다보니깐

돈이 너무부족해여 .....

그래서 제가 돈버를라고 오늘부터 무켈뿔 노가다 시작했는데요

이것보다 더 돈잘벌리는거 있나여??

아참 그리고 무켈뿔로 1급바인딩 만들수있다는데

바인딩만들어서 플링가서 파는게 더 좋은지 그냥 무켈뿔만 파는게 더 좋은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제렙에 맞는 아템점 말해주세요

제렙에 최소한 이정돈 껴야해야하는 템들여~~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말라리아
    2006.12.11
    그리고 노가다는 요즘 인크립트 마니 올라서 사이모페인원석 구하는것도 괜찬아요 사람만 업다면 한시간에 100개정도 가능하구요 조합100%인걸로 알기때문에 인크립트 조합해서 파시면대요
  • 밀라
    네냐플 말라리아
    2006.12.11
    투구는 페르시안 고양이가 좋구요 갑옷은 돈좀 버신다음 챕터깨셔서 테갑 받으시고 13-1까지 깨셔서 날개도 받으시면 좋구요 신발은 윙슈차다가 챕터10깨구 테슈끼시구 손목은 62떄거 9베차암정두 끼시면 될듯하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