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아
저가 렙56막군인데여 -_-
막 하다보니깐
돈이 너무부족해여 .....
그래서 제가 돈버를라고 오늘부터 무켈뿔 노가다 시작했는데요
이것보다 더 돈잘벌리는거 있나여??
아참 그리고 무켈뿔로 1급바인딩 만들수있다는데
바인딩만들어서 플링가서 파는게 더 좋은지 그냥 무켈뿔만 파는게 더 좋은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제렙에 맞는 아템점 말해주세요
제렙에 최소한 이정돈 껴야해야하는 템들여~~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말라리아2006.12.11그리고 노가다는 요즘 인크립트 마니 올라서 사이모페인원석 구하는것도 괜찬아요 사람만 업다면 한시간에 100개정도 가능하구요 조합100%인걸로 알기때문에 인크립트 조합해서 파시면대요 -
네냐플 말라리아2006.12.11투구는 페르시안 고양이가 좋구요 갑옷은 돈좀 버신다음 챕터깨셔서 테갑 받으시고 13-1까지 깨셔서 날개도 받으시면 좋구요 신발은 윙슈차다가 챕터10깨구 테슈끼시구 손목은 62떄거 9베차암정두 끼시면 될듯하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