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아직물약딜레이 그대로인가요?

네냐플 니그족 2006-12-11 22:39 1105
니그족님의 작성글 5 신고
물약딜레이 복귀아직안됫나요 안그럼 사람들이 적응이되서 이제 아무말도안하는건가요?
전체 댓글 :
5
  • 막시민
    네냐플 「사신」류크
    2007.01.27
    그리고 물딜애기는 않하는사람들은 이제적응돼서인것맡습니다. 죽음이란99%물딜과 1%의 공격으로 이루어진다. 옛날에는 이말은 한필드에서 적어도 2사람은 꼭나오더군요. 이제는 한필드에서 많아도 1명입니다.
  • 막시민
    네냐플 「사신」류크
    2007.01.27
    물딜은 2초입니다.;; 확실히 물딜은 고수나 초보특히 회피형에게 치명적인 공격입니다. 물딜때문에 티첼이 백법용으로 많이가죠 하지만 디펜/체쪽에서 너무약한티첼은 키우기도 힘듬 즉물딜은 죽음이다.
  • 밀라
    하이아칸 젱언
    2006.12.13
    물약딜레이가.. 3초였던가.......ㅠㅠㅠㅠ암울
  • 나야트레이
    네냐플 매혹의잔인함
    2006.12.12
    넥슨이 미/// 쳣 지 미//// 쳣어 미치지 않고서야 저러진 않지 ㅡㅡ
  • 밀라
    네냐플 말라리아
    2006.12.11
    물약딜레이가 다시 돌아올 확률은 없읍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