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막시민스킬요...

하이아칸 드렁큰토마토 2006-12-02 15:56 1122
드렁큰토마토님의 작성글 2 신고

막 시 민 오 화 월 광 참 배 우 고 나 면 어 떤 스 킬 찍 어 야 하 나 요?

연 도 마 스 터 햇 는 데...꼭 답 해 주 세 요 ㅎㅎ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사신」류크
    2007.01.27
    연마스터는 룰하쉬는 위해서입니다.
  • 막시민
    네냐플 담덕휘
    2006.12.02
    오화는 참 30 마스터 해야 되요 연이랑 은 상관없는 스킬이에요 이름에서도 나오잔아요 오화 월광 *참* 이라고 삐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