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 시 민 오 화 월 광 참 배 우 고 나 면 어 떤 스 킬 찍 어 야 하 나 요?
연 도 마 스 터 햇 는 데...꼭 답 해 주 세 요 ㅎㅎ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사신」류크2007.01.27연마스터는 룰하쉬는 위해서입니다. -
네냐플 담덕휘2006.12.02오화는 참 30 마스터 해야 되요 연이랑 은 상관없는 스킬이에요 이름에서도 나오잔아요 오화 월광 *참* 이라고 삐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