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 육성법좀가르쳐주세요

네냐플 ☆오ZI너구ZI☆ 2006-12-02 15:38 1469
☆오ZI너구ZI☆님의 작성글 2 신고
레벨7인데..어떻게키워야할지..ㅠㅠ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비열한웨이터
    2006.12.02
    자세한 육성법은 네이버지식을 이용하시면될듯!! 아님카페를 이용하세요~!!최고의방법!!
  • 시벨린
    네냐플 끝없는『우』
    2006.12.02
    찌르기자기렙+18 DEX자기렙-5 DEF남는포인트전부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