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지금 친구랑 10000원걸고 마검사빨리키우기시합중이에여
그래서 마검사를 어케키우는지 알아야하는데
좀알려주세요ㅠㅠ 딴거하라든지 베기했다가 바꾸라든지 그런거말고
스텟과 스킬좀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Zeros현2007.09.14;; 그럼 거운 테일즈위버되세요ㅋㅋ 죄송합니다 ㅠㅠ -
네냐플 Alchemy2006.12.04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보리스의 마검사는 버려진 스타일입니다. 베기형이나 키우세요. 정 마검사 하실거면 막시민키우시던가요 -
네냐플 플랜티넘2006.12.04시엔잡기 전에는 평도썼어요. 탱커구요, 아직 스텝이나 어질은 찍지 않고 있지만 나중에 재분하면 찍을 거 같습니다. 스킬은 도계열 다 찍었고 빙계는 계열시엔때문에 못찍고 있습니다.잔영참은 안배웠어요. -
네냐플 플랜티넘2006.12.04저도 저렙보리스마검사를 하나 키우고 있는데 크게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몇 자 적습니다. 전 도계열 보조받고 덱스를 렙보다 살짝 높게 찍고 인트는 시엔브레이커의 요구치만큼만 찍었습니다. -
하이아칸 너를언제나2006.12.02음... NAVER 에 다가 보리스 마검사 육성법이라 치시면 많은 자료가 나올겁니다. 제가 도와줄수 있는것은 이것밖에 없네요. 죄송합니다;; 그럼 즐거운 테일즈위버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