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마나랑 돈은 넘치는대 어디서 사냥하나여?
[참고로 공법임]
[참고로 공법임]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너를언제나2006.12.02음... 혼동과 해동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렙이 125인 님들과 같이 사막에서 공평하고 몬스터를 잡으셔요'ㅁ' 둘 다 많은 경험치 얻습니다. 그럼 즐거운 테일즈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