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퀘스트

무지개색 달걀 퀘스트 질문이요

네냐플 레템플 2006-08-07 11:09 1307
레템플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노마의 무지**달걀 퀘스트를깨구있거든요..

그런데 이제 2개가 남아서 라딕스한테가보니까 보통 말걸때처럼 말이나오고 안깨지더라구요..

아이조움한테 가보아도 안돼구요..

분명히 준비는 확실하게 해놓았고 가이드를 보고도 맞는데 왜 안돼는거죠?

그 둘에 관한 퀘스트는 지금 전혀없는데요.. 어떻게해야하죠?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루미르
    2006.08.08
    그 둘한테 이미 받도 다른 분들한테 받아야 하는거 아닌가 돌면서 한번 확인해 보시고 아이템 창과 이벤트 창 한번 더 확인해 보시고 노마한테 다시 말걸어 보세요.확인하고 재접후에도 되지않으면 텔즈에 직접 문의해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