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목에서 보시다시피 무엇을 낄까여??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맑은멜로디a2006.08.07시벨린 저는 미스가 많이뜬다고 알고있는데요 처음에는 5명스캇끼시다가 렙좀높이셔서 다른 템으로 봐꾸는게 좋을듯하네요 -
네냐플 광란의인형2006.08.07사냥이 목적이라도 비녀만끼면 어쩔려고요;; 본인이 사냥하는데 미스 많이난다생각하시면 스카끼세요 비녀안껴도 시벨린은 자기 근처렙보다 뎀지는 괜찮으니 명중보고생각하심이좋을듯 -
하이아칸 나사2006.08.07사냥을 목적으로 하실거면 비녀가 좋겠지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