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5명스카웃과 5/1비녀중 무엇을 낄까여?

네냐플 천성쉬벨린 2006-08-07 11:29 855
천성쉬벨린님의 작성글 3 신고
제목에서 보시다시피 무엇을 낄까여??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맑은멜로디a
    2006.08.07
    시벨린 저는 미스가 많이뜬다고 알고있는데요 처음에는 5명스캇끼시다가 렙좀높이셔서 다른 템으로 봐꾸는게 좋을듯하네요
  • 루시안
    네냐플 광란의인형
    2006.08.07
    사냥이 목적이라도 비녀만끼면 어쩔려고요;; 본인이 사냥하는데 미스 많이난다생각하시면 스카끼세요 비녀안껴도 시벨린은 자기 근처렙보다 뎀지는 괜찮으니 명중보고생각하심이좋을듯
  • 시벨린
    하이아칸 나사
    2006.08.07
    사냥을 목적으로 하실거면 비녀가 좋겠지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