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패치서버에 접속중이라면서 안들어가져요

하이아칸 암흑에마검사 2006-08-07 10:49 853
암흑에마검사님의 작성글 1 신고
님들아 태일즈위버를 해도 패치서버에 접속중이라면서 4시간이 넘어도 계속 그말만 떠요 그리고 다시 깔아도 자꾸 패치서버에 접속중이라면서 계속 기달려도 안돼여 어찌 해야돼요?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비니boris
    2006.09.17
    ;;;; 혹시 외국에 사시나요?// 저도 외국에 사는데 님이랑 상황이 똑같답니다 ㄷㄷ 몇달동안 못햇어요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