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아 태일즈위버를 해도 패치서버에 접속중이라면서 4시간이 넘어도 계속 그말만 떠요 그리고 다시 깔아도 자꾸 패치서버에 접속중이라면서 계속 기달려도 안돼여 어찌 해야돼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비니boris2006.09.17;;;; 혹시 외국에 사시나요?// 저도 외국에 사는데 님이랑 상황이 똑같답니다 ㄷㄷ 몇달동안 못햇어요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