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화이트베리만드는법은뭐에여?

네냐플 S2dltmdwlsS2 2006-11-25 16:31 1112
S2dltmdwlsS2님의 작성글 2 신고

화이트베리만드는법

정확이써주세여

뭐몃개 뭐몃개 이런식으로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狂혈、
    2006.11.25
    아주 귀여운 질문요~!! 댓글에 약간 정정을~굳이 랩 1일 필요는 없고요 데미지를 2~30정도로 최소화 하신 후에 두들겨 패셔도 먹을 수 있답니다^^;
  • 티치엘
    네냐플 미라노
    2006.11.25
    ㅎㅎ 귀여운질문이네요 라디이디아 밖으로나가면 돌아가니면 베리나무라는게있는데 그거 주먹으로 치면돼요 너무쌔면 1방에죽으면 안떨굼 렙1짜리로 주먹으러치면나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