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화이트베리만드는법
정확이써주세여
뭐몃개 뭐몃개 이런식으로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狂혈、2006.11.25아주 귀여운 질문요~!! 댓글에 약간 정정을~굳이 랩 1일 필요는 없고요 데미지를 2~30정도로 최소화 하신 후에 두들겨 패셔도 먹을 수 있답니다^^; -
네냐플 미라노2006.11.25ㅎㅎ 귀여운질문이네요 라디이디아 밖으로나가면 돌아가니면 베리나무라는게있는데 그거 주먹으로 치면돼요 너무쌔면 1방에죽으면 안떨굼 렙1짜리로 주먹으러치면나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