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각자의 생각을 존중해 줍시다.

하이아칸 狂혈、 2006-11-25 17:16 630
狂혈、님의 작성글 1 신고

안녕하세요(--)(__)제가 오늘 이런글을 올리게 된 이유는 글을 쓰신분들의 말꼬리 댓글에 달린

어이 없는 답변들때문에 미약하게 한자 또 적어봅니다.

게시판이란 각자 다른 개인만의 생각을 의견또는 밖으로 표명해냄으로써 여러사람들과 생각을 공유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알고 있습니다.(제가 잘못 생각 한것이면 댓글로 비평 남겨주세요.)

그러한 공간에 자신의 생각을 써 놓고 차후 들어가 글을 다시 보게되었을때 댓글(혹은 리플?)에

비난성 욕설 및 주위분들의 모독을 일삼는 행위가 아주 종종 보입니다.

물론 모든 사람 성격이 다르기때문에 개인표명을 아주 거칠게 하시는분들이 있을꺼라는것도

자명한 사실이지만 그러한 방법으로 인하여 자기의사표현에 대해 상처를 받으시는분들은

생각을 안해보시는지요..??

그런 댓글을 달기전에 본인이나 본인 주변 사람에게 비난성 언어를 사용해보세요.

그럼 다른 사람들 역시 본인이 느끼는 비슷한 기분이 들것입니다.

그럼 이런 비매너적인 행위를 어느정도 예방할 수 있겠죠??

아..참고로!본인이 본인한테 중얼거리는거에 비해 타인에게 듣는것이 더욱 기분 나쁘답니다.

그러니 함부로 입이나 손을 놀리는게 아니랍니다.

미약한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분들 감사드리며 그런 댓글 달으신분들!!!!

타인을 존중하는 마음으로 이제 지우세요= _=!!

BYE~☆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사굴러
    2006.11.25
    그래야해요!! 요즘것들은 ***가 못되먹어서 하는 짓거리가 영 맘에 안드는군요!!흥-_ -!! 광혈님 댓글에 욕 날린 사람 빨리 지워라~~굴렁 :) (..) (: ('') 굴렁~ :) (..) (: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