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퀘스트

플링의알

네냐플 보라빛하늘 2006-11-25 15:47 1653
보라빛하늘님의 작성글 2 신고

안녕하세요 두루넨사140티치 유저랍니다 ㅇ.ㅇ ㅎㅎㅎ

제가 엔젤링에 인크를발랐는데 합성횟수가떴더라구요

그래서 마강중을 발라볼까하는데 파는사람은없고.....

문득 플링의알도 마공 을 올려준다고들은것같은데 맞나요??

플링의알도 마강중처럼 쓸수있나여?

마공을올려준다면 얼마정도올려주나요? 성공률은요?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끝없는『우』
    2006.11.26
    플링의알퀘스트인거같은데요?정확희는모릅니다 -_- --o----o----o----o----o----o----o----o----o----o----o----o----o----o----o----o
  • 막시민
    하이아칸 狂혈、
    2006.11.25
    크흐음...정확한 정보는 모르겠으나=_=;;아마 마강중이랑 비슷하게 마공을 올려주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_=;;아마 확률을 제련템이랑 비슷할껍니다=ㅁ=그러니 큰 기대는 안하심이aa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