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두루넨사140티치 유저랍니다 ㅇ.ㅇ ㅎㅎㅎ
제가 엔젤링에 인크를발랐는데 합성횟수가떴더라구요
그래서 마강중을 발라볼까하는데 파는사람은없고.....
문득 플링의알도 마공 을 올려준다고들은것같은데 맞나요??
플링의알도 마강중처럼 쓸수있나여?
마공을올려준다면 얼마정도올려주나요? 성공률은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끝없는『우』2006.11.26플링의알퀘스트인거같은데요?정확희는모릅니다 -_- --o----o----o----o----o----o----o----o----o----o----o----o----o----o----o----o -
하이아칸 狂혈、2006.11.25크흐음...정확한 정보는 모르겠으나=_=;;아마 마강중이랑 비슷하게 마공을 올려주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_=;;아마 확률을 제련템이랑 비슷할껍니다=ㅁ=그러니 큰 기대는 안하심이aa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