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아시는분은 꼭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한 짓도 안했는데 ^^ 어느분이 매크로 한다는 아템을 썼나보네요 ㅠ.ㅠ
잠깐 사냥하는곳에 잠수점했더니 ... 매크로도안하고 ...
그분이 참 원망스럽고 그러네요 ^^
어차피 벌써 됬는데 모 ... 한번만봐주죠 모 .ㅠ;;;
다음에는 네이버같은거 볼때 다른 마을에 대기해야긋네요 ㅠ.ㅠ;;
많은 말 부탁드릴게요 ^^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초록잔디밭2006.12.22저도 그런 상황이에요.ㅜㅜ -
하이아칸 狂혈、2006.11.25크흐음;;하칸섭에 이렇게 매크로 문제가 많았나;;돈들이 썩어 넘치시나벼= _=안타까운 소식에 정말 슬프군요ㅠ 힘내시구요! 최대한 사람이 없는 장소에서 다른일을 하세요^-^;; -
네냐플 미라노2006.11.25걸리고 24시간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