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테스트서버 계정생성 풀어주세요

네냐플 어리버리Psy 2006-11-24 23:16 2011
어리버리Psy님의 작성글 4 신고

오전10시반부터 17시까지 서버점검한다길래 아직 계정도 안만들고

순수(?)하게 기다리신 테스트서버 유저분들이 많아요.

그러다가 계정생성 막혀서 게임 플레이도 못하시는분 있구요

운이좋아서 점검도중에 아디만드신분도 몇분 잇는거 같던데.

아디 못만들어서 기다리시는 유저분들 많으니까 계정생성 막힌거 뚤어주세요.

(자유게시판이 없더군요;; 그래서 여기다 올립니다 ㅈㅅㅈㅅ)

 

전체 댓글 :
4
  • 보리스
    하이아칸 헌터X태풍
    2006.11.27
    안습 ; 운영자 님도 힘쓰시고 있으시니; 참고 조금만더 기다리시고 운영자님께서 보내신 메일 한번 읽어보세요; ^^
  • 막시민
    네냐플 대조영
    2006.11.25
    이런것은 여기올려봐야 소용없구요 운영자한테 개인적으로 메일로 물어보세요
  • 루시안
    네냐플 RosioanCompion
    2006.11.25
    3등 저 동감입니다 이거 저 엄청 테섭 아디만들어봤는데 안되더라고요? ㅡ.ㅡ 제 친구 3명은 됬는데 왜 저 혼자 이럽니까?... 영자님 좀 고쳐주세요...
  • 보리스
    네냐플 사비〃
    2006.11.25
    하암.. 저도 테섭인 메이렌입니다. 초기화된줄도 모르고 이틀동안 놀다가 초기화됬다길래 장비교체니 초기화니 다 봐놓고 계정생성하니까 안되더군요.. -_ㅠ 근데 영자가 돈도 안되는 테섭 관리해주긴 하겠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