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는 테일즈위버 아노마라드에 있는 백법 티치엘인데에 렙52때 돈을 포젤노가다로는 영 힘들어서 어려운데 필요한돈은 많고 돈을 벌수있는방법이있나여?잠깐!그냥 보시고 지나치지마시고 좀 도와주세여ㅠ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狂혈、2006.11.25백법이 돈 버는 방법은 진짜 포젤노가다뿐이에요=_=;;포젤로 바인딩 제작을 해서 되파는 방법뿐;;아니면..진짜 현질 이외에는 좀 힘들어 보이는군요^-^!!(저 그낭 안 지나쳤어요-_-v칭찬해주셈v_v) -
네냐플 Tあぃぅ2006.11.25ㅎㅎㅎ; 왠만해서 백법이 돈버는게 쉽지는안죠;; 왠만해서 현금으로 돈을사시는걸 추천한다만.. 아이탬매니아에서 사는게 확률 반반이라 ㅠ 그냥 계속 포젤 모으시구요 바인딩만드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