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렙52백법이돈벌수잇는방법좀ㅠㅠ

네냐플 lg착한LG티첼 2006-11-24 22:29 1028
lg착한LG티첼님의 작성글 2 신고

저는 테일즈위버 아노마라드에 있는 백법 티치엘인데에 렙52때 돈을 포젤노가다로는 영 힘들어서 어려운데 필요한돈은 많고 돈을 벌수있는방법이있나여?잠깐!그냥 보시고 지나치지마시고 좀 도와주세여ㅠㅠ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狂혈、
    2006.11.25
    백법이 돈 버는 방법은 진짜 포젤노가다뿐이에요=_=;;포젤로 바인딩 제작을 해서 되파는 방법뿐;;아니면..진짜 현질 이외에는 좀 힘들어 보이는군요^-^!!(저 그낭 안 지나쳤어요-_-v칭찬해주셈v_v)
  • 티치엘
    네냐플 Tあぃぅ
    2006.11.25
    ㅎㅎㅎ; 왠만해서 백법이 돈버는게 쉽지는안죠;; 왠만해서 현금으로 돈을사시는걸 추천한다만.. 아이탬매니아에서 사는게 확률 반반이라 ㅠ 그냥 계속 포젤 모으시구요 바인딩만드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