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타티에대하여(질문)

하이아칸 족발공주 2006-11-24 21:03 904
족발공주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해동에서 득템노가다를하는데 돈을어캐벌어볼까요?

1급반딩만들면 사람들엣 얼마쯤하며 잘팔리나요?

타티스탯 제꺼

스텝5

핵45디펜 5 ㄱ-

엠알15

인트2

덱스48

어질25

디펜땜에 망항거는 대충아는대요

제분할때 엠알올리지말고 디프로할까요?

페이드가끼고싶어서 헤헤;;;

터번

머리 없음 조만간 모되가면 맞출꺼임

몸뚱아리 하프아머 ㄱ-

조깅화

손목없음 ㄱ-

홍련 베56

 

못한건아는데 문제점에대해서 자세히 알려주세요 기다릴께요 ^^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狂혈、
    2006.11.25
    제가 타격티치들을 존경하는데 저랑 친하게 지내요+ ㅅ+!! 으흐흐+ _ +~~
  • 막시민
    하이아칸 狂혈、
    2006.11.25
    흐음..초반은 어질 포기하세요;;물딜때문에 타격티치는 더 힘들죠; 격수도 죽는판에 타격티치는 말할것도 없겠죠^-^;;;??디펜에 좀 더 투자를 하심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 이스핀
    네냐플 파란물방울
    2006.11.25
    지금은 회피형으로 가지 마시고 어질올릴거를 그냥 디펜에 투자하시는게 나을거에요.(맞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