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해동에서 득템노가다를하는데 돈을어캐벌어볼까요?
1급반딩만들면 사람들엣 얼마쯤하며 잘팔리나요?
타티스탯 제꺼
스텝5
핵45디펜 5 ㄱ-
엠알15
인트2
덱스48
어질25
디펜땜에 망항거는 대충아는대요
제분할때 엠알올리지말고 디프로할까요?
페이드가끼고싶어서 헤헤;;;
템
터번
머리 없음 조만간 모되가면 맞출꺼임
몸뚱아리 하프아머 ㄱ-
조깅화
손목없음 ㄱ-
홍련 베56
못한건아는데 문제점에대해서 자세히 알려주세요 기다릴께요 ^^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狂혈、2006.11.25제가 타격티치들을 존경하는데 저랑 친하게 지내요+ ㅅ+!! 으흐흐+ _ +~~ -
하이아칸 狂혈、2006.11.25흐음..초반은 어질 포기하세요;;물딜때문에 타격티치는 더 힘들죠; 격수도 죽는판에 타격티치는 말할것도 없겠죠^-^;;;??디펜에 좀 더 투자를 하심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
네냐플 파란물방울2006.11.25지금은 회피형으로 가지 마시고 어질올릴거를 그냥 디펜에 투자하시는게 나을거에요.(맞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