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테섭에 관한 질문 !! (계정을 만들수가없데요....)

네냐플 『거렁벵이』 2006-11-24 20:41 969
『거렁벵이』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테섭을 할려고 하는데 이번에 3.94로 패치 됫잖아요 .. 그래서 아이디를 다시 만들려고 햇는데 계정을 생성할수 없다면서 ........ 안되요 ..... 운영자님??? 답번좀 부탁 드려요~   가르쳐줘~~ ㅜㅜ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狂혈、
    2006.11.25
    흐음 아마 운영자님 답변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문의메일로 답변을 받으시던지 상담원과 전화로 연결하셔서 직접 상담을 해보심이 좋을듯 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