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테섭에 들어가면..
왜 가입할수 없습니다라고 뜨는거에요?
설마 테스트서버 모집 그런건 아니겠지??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狂혈、2006.11.25다른 분들도 그렇다 하니 운영자에게 문의메일을 날려보심이^-^;
1
테섭에 들어가면..
왜 가입할수 없습니다라고 뜨는거에요?
설마 테스트서버 모집 그런건 아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