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테섭 있잖아요!!

네냐플 꼬마악마리토、 2006-11-24 21:57 949
꼬마악마리토、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섭에 들어가면..

 

 

왜 가입할수 없습니다라고 뜨는거에요?

 

 

설마 테스트서버 모집 그런건 아니겠지??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狂혈、
    2006.11.25
    다른 분들도 그렇다 하니 운영자에게 문의메일을 날려보심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