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 스킬에대해서좀..

네냐플 비열한웨이터 2006-11-23 20:58 908
비열한웨이터님의 작성글 4 신고

시벨린 스킬중에 비연이라는거

그거 10개만 올려야되나요??

이거 올마해두 나중에 지장없나요??

그리고 돌려치기 내려치기 이런것배워서 쓸만한가요??

저 찌르기위주라서,..ㅋ

내려치기 돌려치기 올리면 스킬 소해인가요??ㅋ

조제술이라이런거 배울때 지장없죠??

전체 댓글 :
4
  • 시벨린
    네냐플 비열한웨이터
    2006.11.28
    좋은글감사합니다 !!
  • 막시민
    하이아칸 狂혈、
    2006.11.25
    기르가스님에게 한표~!! 적절한 댓글_-_)구욷~☆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11.24
    스킬은 결국 시엔 99를 넘지 않는 이상 다 마스터하게되니, 보정받고자하는 계열의 시엔만 높게 유지하신다면 무엇을 올리던지 상관 없습니다.
  • 루시안
    네냐플 『月華o劍士』
    2006.11.23
    스킬 창계열이 가장높기만하면됩답니다 그리고 사람들 돌려치기 내려치기하면 딜레이줄어서좋다고하지만 딜레이만줄지 공격속도는 더느려집니다 그리고 조제술 채집그런 라이센스류는 기본스킬과 별개로배워집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