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스킬중에 비연이라는거
그거 10개만 올려야되나요??
이거 올마해두 나중에 지장없나요??
그리고 돌려치기 내려치기 이런것배워서 쓸만한가요??
저 찌르기위주라서,..ㅋ
내려치기 돌려치기 올리면 스킬 소해인가요??ㅋ
조제술이라이런거 배울때 지장없죠??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비열한웨이터2006.11.28좋은글감사합니다 !! -
하이아칸 狂혈、2006.11.25기르가스님에게 한표~!! 적절한 댓글_-_)구욷~☆ -
네냐플 기르가스2006.11.24스킬은 결국 시엔 99를 넘지 않는 이상 다 마스터하게되니, 보정받고자하는 계열의 시엔만 높게 유지하신다면 무엇을 올리던지 상관 없습니다. -
네냐플 『月華o劍士』2006.11.23스킬 창계열이 가장높기만하면됩답니다 그리고 사람들 돌려치기 내려치기하면 딜레이줄어서좋다고하지만 딜레이만줄지 공격속도는 더느려집니다 그리고 조제술 채집그런 라이센스류는 기본스킬과 별개로배워집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