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군105 사냥터랑 이스핀165 사냥터점 알려주세요막군105 사냥터랑 이스핀165 사냥터점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狂혈、2006.11.25제가 알기로는 180까지는 통곡의 탑이 괜찮다고 들었습니다 이스핀은 그쪽으로 방향을 돌려 보심이^-^;(물론 자금은 적자가 납니다^-^) -
하이아칸 狂혈、2006.11.25흐음 막군의 현재 상태를 보아하니 혼미1층이나 사막1에서 백법과 1:1 공평사냥을 하면 안정적으로 사냥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
네냐플 황룡등천2006.11.24105 막군은 1:1 으로 이나 2:1 로 사막 125까지 개기시구요 이스핀은 통탑 공평이나 사막 솔플 템좋으면 붉길 솔로 될라나? -
네냐플 『月華o劍士』2006.11.23제가165땐 통곡의탑(맞나... 통탑이라고하니 풀네임기억이- _-)공평사냥이 좋다더군요 전... 케레이스사막이랑 혼미 솔로잉돌았지만말이죠 이스핀세검이시면 탬빨되면 케레이스가세요 케레이스가 몹이많이몰리거든요 -
네냐플 『月華o劍士』2006.11.23제가 루샨세검을 키웟던지라 솔로사냥터밖에못가르쳐드리내요(공평아무도안끼워줘서 ㅜㅜ) 105때 는아마 시련동굴4층에서놀았던걸로기억합니다 물딜생겨서 시련4도힘들지모르겟내요 혼란7층인가 좀비덕워리 나오는곳있습니다거기서노시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