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아 새캐릭터 언제 나오나요?
사람들 말로는 1년후라고 하던데 정말인가요?
다른 캐릭은 상관없고 조슈아는 언제쯤 나오나요? 진짜 정확한 답변만 부탁
한달안으로 나오는지좀 가르쳐주세요 부탁드려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狂혈、2006.11.25제가 듣기로는 07年4月이라는 소문이 있죠^-^; 확증된 것은 한개도 없습니다^-^;;;ㅈㅅ;;;;;; -
네냐플 기르가스2006.11.24진짜 정확한 답변을 아는 유저가 있을까요...^^; 운영자 분에게 물어봐도 별다른 답이 없더군요~ -
네냐플 MadNess、2006.11.232002년 쯤인가 그쯤에도 1년후에 새케릭터 나온댓어요...ㄷㄷㄷ..=ㅅ=;;; 괜한헛소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