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콤보가 오버슬래시-스탭 인
이렇게 되는 거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狂혈、2006.11.25파란 물방울님께 한표 던져 드림~_~v -
네냐플 파란물방울2006.11.24취향대로 하시면 되는데... ㅇㅅㅇ;; 그래도 스탭인은 첫번째 칸에 들어가야 효율적이라고 생각됨 ㄷ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