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이스핀 찌리기 질문요~~~

네냐플 S엘리케2 2006-11-23 20:03 1348
S엘리케2님의 작성글 2 신고

이스핀 콤보가 오버슬래시-스탭 인 

이렇게 되는 거죠??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狂혈、
    2006.11.25
    파란 물방울님께 한표 던져 드림~_~v
  • 이스핀
    네냐플 파란물방울
    2006.11.24
    취향대로 하시면 되는데... ㅇㅅㅇ;; 그래도 스탭인은 첫번째 칸에 들어가야 효율적이라고 생각됨 ㄷ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