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흠 공지를 보고오니 공개 테스트서버 초기화를 한다고 하더군요;
뭐 레벨은 162정도까지 밖에 안올렸으니 상관은없다만;
근데 문제는; 테스트서버에 부은 시간이 아깝다이거죠
그래서 유저분들께 질문몇가지 합니다.
1.초기화되면 사라지는건 당연하지만 간판보니까 마지막의 공개테스트서버 마음껏즐겨요
라고 써있는데 과연 초기화되면 테스트서버는 영영 못쓰게되는건가?
2.초기화 작업까지 시간이 얼마정도 걸리는가?
입니다. 제발좀 알려주세욘;;
그리고 이거 공략게시판에 올려서죄송합니다 ㅋㅋ;
답변을 얻자마자 가겟습니다. ㅇㅂㅇ;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狂혈、2006.11.25테섭의 이용은 아마 무한 리필 될듯 싶고요 초기화 작업 시간은 일정치 않겠지만 운영자가 어느정도 진행을 했느냐에 따라 변하는 유변 사항이니 정확하게 집어서 답변은 못드리겠군요^-^; -
네냐플 k0202y2006.11.23초기화니 처음부터라고할수있죠 한마디로 딴아뒤를만들라고할수있겟네염 시간은 저도잘;; 테스트서버는 앞으로사용은 가능할거입니다, -
네냐플 랑즈2006.11.23테섭 재오픈합니다 그리고 초기화작업시간은 아직모르겠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