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테일즈위버 초기화되면 다시는 할수없는가?

네냐플 ☆『베기』☆ 2006-11-23 18:16 1176
☆『베기』☆님의 작성글 3 신고

흠 공지를 보고오니 공개 테스트서버 초기화를 한다고 하더군요;

 

뭐 레벨은 162정도까지 밖에 안올렸으니 상관은없다만;

 

근데 문제는; 테스트서버에 부은 시간이 아깝다이거죠

 

그래서 유저분들께 질문몇가지 합니다.

1.초기화되면 사라지는건 당연하지만 간판보니까 마지막의 공개테스트서버 마음껏즐겨요

라고 써있는데 과연 초기화되면 테스트서버는 영영 못쓰게되는건가?

 

2.초기화 작업까지 시간이 얼마정도 걸리는가?

 

입니다. 제발좀 알려주세욘;;

 

그리고 이거 공략게시판에 올려서죄송합니다 ㅋㅋ;

 

답변을 얻자마자 가겟습니다. ㅇㅂㅇ;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狂혈、
    2006.11.25
    테섭의 이용은 아마 무한 리필 될듯 싶고요 초기화 작업 시간은 일정치 않겠지만 운영자가 어느정도 진행을 했느냐에 따라 변하는 유변 사항이니 정확하게 집어서 답변은 못드리겠군요^-^;
  • 보리스
    네냐플 k0202y
    2006.11.23
    초기화니 처음부터라고할수있죠 한마디로 딴아뒤를만들라고할수있겟네염 시간은 저도잘;; 테스트서버는 앞으로사용은 가능할거입니다,
  • 밀라
    네냐플 랑즈
    2006.11.23
    테섭 재오픈합니다 그리고 초기화작업시간은 아직모르겠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