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재분배 전 : 레벨 68, HACK 60대말 , 덱스 67, 타입 -베기형, 보정-도계열
에서
재분배 후 : 레벨 69, HACK 71, 덱스 64, 타입-베기형, 보정-도계열
로 했는데요
핵이 올라가고 렙도 오히려 올라갔는데 평타나 연이나 데미지가 50정도 떨어졌더군요
당겨, 올려베기랑 연이랑 스킬도 재분배 전과 다름없이 찍었고 스킬올린후에 사용할때도 레벨
30짜리로 사용했는데.. 뭤때문에 데미지가 전보다 떨어진거죠.
데미지가 오를지언정 떨어질리는 없는데..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狂혈、2006.11.25아마 그정도 스탯가지고는 데미지에 큰 영향을 찾기란 매우 어려우리라 사료됩니다. 아마 분명한건 지금 현재 데미지가 스탯 및 아템에 영향을 받고 있다는 사실이죠^-^; -
네냐플 청풍무혼2006.11.24저건 뭔소리............... 베기케릭은 최소 최대 뎀지가 틀려서 언제나 다른데.......-_- -
네냐플 하。루。히。2006.11.24정확한 이유는 몰라도, 공격 스탯이 1이 올라갈때마다 2~5사이로 렌덤 대미지 상승을 하는 듯 하게 보였어요. 아마도. 전보다 운이 나빴기 때문이 아닐까요;(불확실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