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하이아칸 섭에 허접한 막민인데요 돈 잘 버는 곳이 어딤?? 제가 바인딩을 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구 일일히 만드는게 귀찮은데 바인딩말구 추천좀.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狂혈、2006.11.25비던 사모원석이 그나마 단시간에 돈 벌기는 가장 쉽겠군요~☆ -
네냐플 파란물방울2006.11.24간단하죠. 30분내에 도플가서 샤른먹으면 됩니다(??!!) -
네냐플 *푸른늑대*2006.11.2430분안에면 그렇게마니벌순없는데.. 그래도 운이 좋으시다면야 홀짝이가장마니벌겠죠?삐질 -
네냐플 광기의진혼곡2006.11.23그런거 없습니다. 돈벌기가 쉬운게 아니죠. 30분안에 돈벌려면 홀짝 하시던가 새벽타임에 광산2층 비던에서 사이모페인캐서 인크라도 만드시던가... 레어운 노리시던가 끝. -
하이아칸 kefntan2006.11.23되도록이면 30분이내로 벌수 있는 곳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