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아이템

어제 저의 글을 보고나서...

네냐플 맨솔맨솔 2006-11-23 11:14 1081
맨솔맨솔님의 작성글 18 신고

일단 제가쓴글을 우선 읽어보았습니다.

밑에 리플을 다신 분들은 우선 알아둬야 할게.. 이건 분명 저의 생각입니다. 거기에대해서

생각이 있느냐 없느냐라는 왈가왈부는 필요없다고 생각하네요.

가장 눈에 띄인 리플이 루시안이 물딜이 떨어져도 키우기가 그나마 쉽다라고 하셨습니다만

그건 저는 잘모르겠습니다.

 거기다 고렙분들의 항의성 리플이 많더군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이건 저의 생각입니다.

특히 리플의 대부분은 이런식의 말씀들이 있더군요

님이 ~~ 게 아니라서 모르겠지만 식의 이건 일종의 사고의 오류이니깐 근거로써는 좋지않다고 봅니

다. 뭐 님이 고렙이 아니라서 모르겠지만 이런식의 리플보다는

챕터를 수행할때 솔플이 불가능해서 좋지않다는식의 근거를 들어 반박해주시는게 좋을듯싶네요.

  물약딜레이의 문제점도 사실 많습니다.  고급 물약이 쓸데없이 비싸지, 솔플하기는 힘든데

같이 플레이할 파티 구하기도 힘들어, 서로다른 아템이 같은 딜레이 적용받지,

물약 딜레이 끝날타이밍 정확히 예상못해, 죽였다 살려놓은 캐릭터 회복안돼 사망하지,

이래저래 문제점은 너무나 많아 이정도만 나열해도 충분히 안좋은점이 눈에 띄는데욤.

 하지만 물** 그나름대로의 장점을 갖고는 있으니, 충분히 절충이되도록 운영자님께서는 조치를 취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업데이트전에 미리 공지해주시면 더낫지 않았을까 싶은생각도 드는군요.

이래저래 말이많았던 사설이었습니다.

전체 댓글 :
18
  • 이스핀
    하이아칸 오늘도즐겁게
    2006.11.26
    분명히 렙차는 마니나고 필요한경험치차이도 많을텐데말이죠;; 심히허탈햇죠;;
  • 이스핀
    하이아칸 오늘도즐겁게
    2006.11.26
    ㅎㅎ 한가지만말하죠; 메트라렙부근에서 공파를뛰엇던 녀석(아는사람이므로 존칭은안쓰죠)이 200대 잇핀 (접니다)보다 시간당 벌어들이는 경치가 높앗다는거
  • 막시민
    네냐플 *푸른늑대*
    2006.11.24
    조은글이네용 솔직히 물딜할꺼면 미리 예고를해주시던가하시지 갑자기 물딜이 생기니 사냥하기두 어렵구 여러가지 단점이있네용 물딜을 없애주시던가 조취를 취해주셧으면좋겠어요맨솔님동감이에용 ^_^
  • 막시민
    네냐플 뽕키오못
    2006.11.23
    ;; 전테일즈위버 몰이사냥이좋아서 시작한건데 이젠 몰이사냥도못함 ;;;
  • 보리스
    네냐플 월광검무
    2006.11.23
    맞는 분들은 사냥하는데 고렙들때문에 어려움을 느낄거고 또 그 분들이 점점 아래로 내려간다면? 결국 축던 이후의 사냥터들은 전부 중저렙들 죽어나는 결과가 나옵니다. 그냥 여러가지 이유가 있다는걸 알려주고싶어서글남깁니다
  • 보리스
    네냐플 월광검무
    2006.11.23
    거기다 고렙분들은 렙업이 어려워지는건 당연하다고 말씀하셨는데 당연하긴 한데 사냥을 아예 불가능하게 만들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고렙들이 자기 레벨 사냥터가 어려워서 그 아래로 내려와서 사냥하면 그 아래사냥터 레벨에
  • 보리스
    네냐플 월광검무
    2006.11.23
    아닌듯 합니다. 챕터같은 경우도 물약이 없이는 서폿없이 깨기가 힘든 상황이 되버렸고, 통탑은 고렙풀파들도(각성포함?) 물약딜 생기기 전에도 깨기 힘든 챕터인데 물약딜 까지 생겼으니 더 어려워 진거죠.
  • 보리스
    네냐플 월광검무
    2006.11.23
    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요리 스킬을 살펴보면 요리스킬 업하는데 돈이 굉장히 많이 듭니다. 호박죽 50개씩 구하기가 힘들어서 업안하는 분들도 계십니다.(잘 팔지도 않고 좀 비싸고) 그런 면에 있어서 요리도 해결책은
  • 보리스
    네냐플 월광검무
    2006.11.23
    물약 시스템도 활성화 되기는 힘들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사먹자니 돈은 너무 비싸고(고렙이든 중저렙이든 부담스러운건 마찬가지) 넥슨이 욕을 먹는 이유는 물약딜이 생기면 생긴만큼의 조취를 취해주지 않는 상태로 패치를
  • 보리스
    네냐플 월광검무
    2006.11.23
    보통 몇백개씩 들고 사냥하는 유저들이 몇백개씩 모으는 것은 힘들죠 그것도 혼자 모으면 괜찮은데 이대로 가면 모든 사람들이 서로 약초캐려고 하는 상황이 발생하면? 더 힘들어지겠죠. 따로 약초밭을 마련해주지 않는 이상은
  • 보리스
    네냐플 Anycall
    2006.11.23
    대략 5개 이상먹습니다 현제 테일즈상에 체력2500이상 체워주는 포션이 있습니까? 맨솔맨솔님께선 지금 그쪽의 관점에서만 글을 쓰신거 같은대 잘 모르시는거 맞습니다. 이건 짚고 넘어 가야겠네요. 잘모르신거 맞습니다.
  • 보리스
    네냐플 월광검무
    2006.11.23
    거기다가 물약제조를 살리기 위한 조치라고는 하지만 사실 직접 해보셨는지 안해보셨는지 모르겠지만 약초를 캘 수 있는 존이 따로 있는게 아니라 전 필드이기 때문에 그것을 캐고 다니기도 쉽지 않습니다. 한두개도 아니고
  • 보리스
    네냐플 월광검무
    2006.11.23
    많은 솔플 레벨 구간이 있습니다. 다음 던전을 팀플하기엔 너무 높고 자기한테 맞는데서 하기엔 이름이 하얀색이거나 녹색이라 팀플보단 솔플이 경험치가 많이 오르는 구간이 있죠. 결국 중저렙들도 일부 구간은 죽어납니다.
  • 보리스
    네냐플 Anycall
    2006.11.23
    저는 레벨 70선을 넘었을때부터 힐대와 마나포션을 먹고다녔습니다 ㅡㅡ 마나는 귀찮아서 그렇다 치고 힐중으론 힘들어서 힐대를 먹은건대 물딜없던 상황에 힐대로 힘들었으면 물딜 2초면 힐대를 몇개 먹는줄 아십니까.
  • 보리스
    네냐플 월광검무
    2006.11.23
    수도 있지만 사실 다시 보면 힐해주는 백법들도 물약딜 때문에 죽어나가고 있는 현실입니다. 팀플을 하나 솔플을 하나 이래 저래 죽어나가는 상황이죠. 고렙들은 그렇다치고 중저렙들은 어떤지 볼까요? 테일즈는 105전까지도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