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하이아칸에서 활동하고있는 Ip샤렐 입니다 -0-
요즘 텔즈에서 패치된 내용중 좋은소식과 나쁜소식이 있다고 하는데요.
좋은소식은 확바뀐 요리시스템 이라고 하는데 TW개발노트 에서
확바뀐 요리시스템이 초보분들한테 유용하다고 하는데요.
요리스킬을 배우려면 루모리라는 마을부터 가야하는데
솔직히 돈없으신 초보님들이 렙 40 전쯤에 루모리 구경이나 하겠습니까??
세컨분들이 반딩 사서 가면 모르지만 루모리 가는것도 벅차다고 봅니다.
결국 그 요리시스템 패치는 초보분들을 위한게 아니라 렙 높은 고렙을 위한
패치라고 볼수 있는거죠.
나쁜소식은 물약딜레이.
요리시스템 생겼다고 물약먹는데 딜레이를 둬두면 여태까지 했던 사냥터도 벅차게 되고.
챕터도 깨기 힘들어서 렙올리기도 힘들어지고.. 많은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 예정인 물약딜레이 줄여주는 펫이 나온다고 하는데..
캐쉬를 지르라는 말로 들린다는 -0-
제가 생각해본결과 이패치는 실패???? 라고 봅니다. 여러분생각은 어떠세요??
댓글에 적어주세요.
- 전체 댓글 :
- 20
-
네냐플 태극무허검2007.12.11어이가없군요 ..넥슨은 돈벌려고 그런 패치밖에 안하는 걸까요 ? -
네냐플 이픈여우2006.12.19물약 딜이 새 캐릭 떄문에 생겼다는 약간의 억지스러운 발언이 있던데 ;; -
하이아칸 狂혈、2006.11.25훔..운영진들의 나름대로 이런 물딜이 생기게 된 이유가 있으리라 사료 됩니다.1차적 물딜때만 해도 이리 큰 거부 반응은 없었건만;; ㅎㅎ;; -
네냐플 Pikachu2006.11.23그리고 왠 쌩뚱딴지같은소리 지어내서 인간들 같이접게 만들지 말고 -
네냐플 Pikachu2006.11.23물딜없는겜 하면 되잖아 제발. 이런 허렵한 논쟁거리로 이 게시판을 더럽히네 루키가서 토론하라구 -
네냐플 Pikachu2006.11.23와 막 지어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펫 ㅋㅋㅋㅋ 누가그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올림표#2006.11.23말로는 매크로차단과 밸런스 조절이라는데 ... 캐시로 나온다는 소리는 들은적이 없고 나온다면 이번패치는 돈벌기 위한걸로 밖에 안보이는군요 렙업을 느리게해서 다음 시스템을 계발할 시간을 벌려고 하는듯 한데... -
네냐플 뽕키오못2006.11.23제친구들 테일즈 다시시작했는데 시작하자마자 물딜나와서 ㅡㅡ 3명이 끊었다는 -
네냐플 뽕키오못2006.11.23참나; 그런펫나오면 펫있는사람은어쩌라는거 렙34막군인데 ;; 해동공평에서 2번이나 죽었다는 -
하이아칸 빛의이별2006.11.23영주님 물딜패치점 -
네냐플 天투룡下2006.11.23저는 물약딜레이 때문에 죽어서요 하루에10번이상 ㅠ-ㅠ 물약딜레이 언제 없서져요?? -
네냐플 n4j5i62006.11.23아나 영자님 왜그러시나 물딜은 왜생겨서 이모양으로 만들어서 재미없게만드네....'ㅡ' -
네냐플 수박소녀oi2006.11.23초보한테유용하다..초보는루모리찍기가상당히여려운데어쩌죠? -
네냐플 Theonetop2006.11.23운영자분들은 이 패치 때문에 떠나는 유저들은 생각이나 해보셧는지 모르겠네요 덩달아 초보자가 돈이 없어서 허브 먹고 다니는데 처음 하는 사람 짜증나서 못해먹겠다고 다 도망가겟네요 -
네냐플 질량2006.11.23넥슨이 돈에 눈멀어서 그렇다는...
1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