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스텟

하이아칸 홍룡등천★ 2006-11-22 23:13 863
홍룡등천★님의 작성글 5 신고

님들아

렙몇까지공통계를높개해여?

창계는어떠하구?

전체 댓글 :
5
  • 막시민
    하이아칸 狂혈、
    2006.11.25
    기본 공격스킬인 연은 스킬 갯수가 충분히 채워져 있어야 사냥에 무리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그런 이유로 제가 생각하는 공계는 레벨 30까지로 정해보겠씁니다^-^;;;
  • 막시민
    하이아칸 狂혈、
    2006.11.25
    진행하시면서 공계로 올리시는거 같은데 어차피 연이 레벨 30에 마스터가 되기때문에 레벨 30이상은 공계로 가는것은 무리라 판단 됩니다 아마 연을 꾸준히 올리셨다면 그 전에 공계는 끝난거고요~적어도 28무기들면
  • 막시민
    하이아칸 狂혈、
    2006.11.25
    제가 작게나마 답변 드리겠습니다^-^!!시벨은 키워** 않았지만 제가 알기로 공계로 레벨업을 하는 경우는 거의 재분시 사용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현재 글의 주인공이신 시벨린씌께서는 랩업을 아주~ 어렵게
  • 티치엘
    네냐플 수박소녀oi
    2006.11.23
    거~참;;고놈의물딜이문제네
  • 나야트레이
    네냐플 단혈者
    2006.11.23
    후후훗. 누가 대답이나 해줄 사람이 남아있으까요... 이미 물딜로 많은 사람이 떠나가고 또 떠나고 있는데...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