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아
렙몇까지공통계를높개해여?
창계는어떠하구?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狂혈、2006.11.25기본 공격스킬인 연은 스킬 갯수가 충분히 채워져 있어야 사냥에 무리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그런 이유로 제가 생각하는 공계는 레벨 30까지로 정해보겠씁니다^-^;;; -
하이아칸 狂혈、2006.11.25진행하시면서 공계로 올리시는거 같은데 어차피 연이 레벨 30에 마스터가 되기때문에 레벨 30이상은 공계로 가는것은 무리라 판단 됩니다 아마 연을 꾸준히 올리셨다면 그 전에 공계는 끝난거고요~적어도 28무기들면 -
하이아칸 狂혈、2006.11.25제가 작게나마 답변 드리겠습니다^-^!!시벨은 키워** 않았지만 제가 알기로 공계로 레벨업을 하는 경우는 거의 재분시 사용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현재 글의 주인공이신 시벨린씌께서는 랩업을 아주~ 어렵게 -
네냐플 수박소녀oi2006.11.23거~참;;고놈의물딜이문제네 -
네냐플 단혈者2006.11.23후후훗. 누가 대답이나 해줄 사람이 남아있으까요... 이미 물딜로 많은 사람이 떠나가고 또 떠나고 있는데...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