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운영자님
무슨 뜻인지는 모르겟지만
물약딜레이는 없어졋으면 합니다;
제생각이지만
물약딜레이가 있으면 단점이 2개가 생길듯합니다
첫번째로 죽는것입니다
물약딜레이가잇으면
예로들어 체력이 2000인 캐릭이 1방에 7~800의 공격을 당해서
체력이 대략 1300되면 그래도 물약1개씩은 빨겟지만
게속 공격이 당하게 마련입니다/
딜레이가있다면. 체력이 게속달면서 1번빨고 또공격당하면 또빨고 하다보면
체력이 조금남아 있던가 죽을것입니다/
그렇지만 딜레이가없으면 급하게 체를못먹었을때도 갈기면 살아날수는 있음니다.
딜레이가 없었으면합니다/
또 두번째로
이건 유저에따라 다르겟지만(제생각)
물약값이 많이 들 것입니다/
다시예를들어 위에처럼 체력이 2000인 캐릭이 7~800의 공격을 당한다면
대략 힐포(소)는 250~300으로압니다/
체력을 힐포(소)로체우면 약 1500이 됩니다.
그러면 위에처럼 체력이 조금남던가 죽습니다/
그러면 결국 힐포(중),(대)를 사게되고.
고렙사냥할땐 라이프포선(중) 이나 루모리특산을 빨수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딜레이가 있으면
여러 단점도생기고 제 생각처럼 죽거나 돈낭비가 될것입니다/
또 이 추억의 게임을 끊는 사람들이 많을것입니다.
여러가지로 물약딜레이를 다시패치해서
없애줫으면하는 바람입니다./
이상 -아노- 막군묵시록입니다.
여러사람들의 의견을 무시하지마시고
존중해주세요...
부탁입니다. 운영자님..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DarkPrince2006.11.23물약 딜레이 그렇게 불편한거라 생각은 안듭니다. 그렇게 생각한다면... 옛날 올드 캐릭터들은 다 죽었을것입니다. -
네냐플 키레아스2006.11.22다소용 없는 짓입니다... 물딜이 없어지는게먼전지 펫s스킬로 물딜 줄여주는 캐쉬템이 나오는게 먼전지 봐야할듯.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