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테일즈위버를 좋아하는 한 유저로서, 이야기를 꺼낼까 합니다.
최근 물약에 딜레이가 생겼는데요. 유저층들 사이에선 말이 많아 졌습니다.
고치는게 좋지 않겠느냐 영자님 개념없다는 식의 비방글들...
물약 딜레이를 줄여**다는 입장에 있는 분들의 근거를 들어보면
대충 체력 10, 엠피 10,회복시켜주는 허브는 왜필요하냐라던가,
체력 회복을 못해 사냥을 못하겠다. 라는 근거를 가장 많이 나오시는듯 하더군요.
여기에 대해서 저는 한번 다르게 생각 해보았습니다.
사실 패치전에는 주로 허브를 많이 사두어 어차피 딜레이없으니 그걸로 때우는 방식을 많이 쓰시더군요
그덕택에 포션 조합법이 왜있는가라는 의문이 생기더군요.
어찌보면 물약 딜레이 덕택에 포션조합법의 활용도는 오르게 될거 같습니다.
크리 한방 터지면 사냥을 못한다시는 유저분들이 있으십니다.
하지만 이문제에 대해서는 두가지 방법으로 해결할수있을겁니다.
우선 파티 플레이를 중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전략적인 플레이를 요구하게 될겁니다.
머 이제 예전처럼 무작정 들이** 기술만 막 쓰면 다죽는 일당백 스타일의 플레이는 아무래도 지양한다는게 운영자님의 생각이 아닐까싶네요.
머 사설은 길었습니다만, 물약 딜레이는 오히려 긍정적으로 봐야할 패치 일듯 싶군요.
- 전체 댓글 :
- 28
-
네냐플 『루비링』2006.12.15아 물약 딜레이생기면 난어쩌라는건지 Lv.69막군회피형 회피도잘안돼는데... 물약 딜레이 생겻다는 소문이 사실이었군요~. -
네냐플 걸리면패직인다2006.12.06모르는 소리마쇼 해저동굴 물딜 5초요-_- -
네냐플 시벨룐이2006.12.03저도 물딜생긴거에 대해서는 별 .... -
네냐플 風의劍武2006.11.24물딜 가장 피해보는게 40~70대 탱커들이에요 분명 물딜 없을떄는 팍팍 먹어대서 체 채우고 하기는 했지만 그럼 포션회복량을 높여주든가 아님 가격을 팍 조정하든가 해야지 정말 개념 없네요 -
네냐플 Pikachu2006.11.23고렙들 장비구져서 사냥힘들면 돈이나 벌어서 템이나 맞추고 사냥좀 그만했음 좋겠네 -
네냐플 Pikachu2006.11.23그리고 아래 쿨보이님아 2촌데요 5초면 이미 다접었거든요 -
네냐플 Pikachu2006.11.23고렙이면 고렙답게 차근차근히 올리면 되는거지. 고렙이 저렙보다 쉬우면 그게 무슨 게임인가 -
네냐플 Theonetop2006.11.23고렙중에도 템 못맞추고 사냥하는 사람 많습니다 그런 유저들은 물딜로 인해 이번에 큰 피해를 보는경우죠 -
하이아칸 kefntan2006.11.23저렙은 쉬운 거 아닌가?? -
네냐플 보리시2006.11.23맨솔님? ㅋㅋ 고렙 경치가 얼만줄은 아시나요?? 물약딜 땜에 사냥 못하는 사람 생각해 보고 하시는 말씀인지 ㅋㅋ -
하이아칸 쿨보이v2006.11.22전략은 개뿔...아무리 그래도 5초는 진짜 심한거... -
네냐플 크루니스2006.11.22저기 죄송한데요; 백법이 아무리 뛰어나도 게임을 진행 하다보면 백법가 격수가 같이 얻어 맞는 사태는 분명 발생합니다. 이경우는 고렙던젼으로 갈 수록 심각한 문제로 작용하죠. 그렇기에 격수도 물약으로 버틸 수 있어야; -
네냐플 셋째언니2006.11.22저렙 파티플레이 하고싶어도 팀이없는데 어째사냥합니까? 새벽에 겜플레이하는사람은 죽어나라고 하시는말씀? -
네냐플 셋째형부2006.11.22새벽반들은 파티플레이 할사람도없는데 어떻게 사냥하란말인지요? -
네냐플 칸쵸먹자2006.11.22그거는... 루시안만 사냥하는게 쫌 할만한거고 제가 부케릭을 많이키워봐서 다른캐릭은 완전 아무것도 못합니다.. 이렇게 패치하면 챕터 어케깨라는건지... 도대채 이거 서포트 못구하면 챕터는 무저꾼 깨지 못한다는건데ㅠㅠ
1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