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막시민 챕터3질문요 ㅠ0ㅠ

네냐플 막고차고돌려 2006-11-22 08:54 863
막고차고돌려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니글쎄... 안개섬으로 자동이동한다면서..

이야기다 끝나고 그냥 있네요...나르비크에..

어떻게 안개섬에가야되죠?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kefntan
    2006.11.23
    액시피터 아래에 롱소드 바로 뒷쪽
  • 막시민
    네냐플 MacsiminLife
    2006.11.22
    액시피터 아래쪽에 있는 항구쪽으로 고고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