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아니글쎄... 안개섬으로 자동이동한다면서..
이야기다 끝나고 그냥 있네요...나르비크에..
어떻게 안개섬에가야되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kefntan2006.11.23액시피터 아래에 롱소드 바로 뒷쪽 -
네냐플 MacsiminLife2006.11.22액시피터 아래쪽에 있는 항구쪽으로 고고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