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지금 아랫분 글을 읽었는데
말씀대로 파티중심 플레이라구요?
물론 렙이 중간정도면은 파티 플레이로 할수있겠죠^^
그러나 고렙인 파티 플레이가 필요없는렙은 어떨까요?
그럼 님말씀대로 파티플레이 해봐야 소용도없는 레벨인데
솔플밖에없는 붉길도 못가는데 그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시나요 ?
정말 이해가 안가네요
운영진님들 그럼 티치엘 이외에 남자 마법사 캘을 하나더 늘려서
어케해주시든가 해야지 그렇게 무작정 또 물딜을 주시면 곤란합니다
텔즈 유저로써 하나하나 떠나가는 사람이 늘고 있는데 대책을 마련해주시거나
하시죠 답변 부탁 드리네요 .
- 전체 댓글 :
- 11
-
네냐플 Pikachu2006.11.23말투 심히 짜증나네. 아 그래 넌 고렙아닌데 왠 불만이지? -
하이아칸 kefntan2006.11.23유저분들을 생각하시면 이 정도는 참으셔야 함 남자마법사가 생기면은 고렙인 사람들은 어찌 하라구요 -
네냐플 세피앙2006.11.22저도 중렙쯤 되는데, 극덱이 아직 아니라 팀도 못 구하고, 사냥가던 곳이라고는 물약딜레이라 죽고, 조제는 만들려면 왔다갔다 걸어야 하고... 솔직히 접고 싶네요. -
네냐플 크루니스2006.11.22맨솔님. 요리란게 생각보다 조합을 간단하게 해놓은 놈이 아니예요.그리고, 일부 애니나 만화 같은데서 그런 재료 찾아서 어쩌고 하는 부분도 본 기억이 있는데, 사실 그런 짓은 시간부족한 현대인에게는 무리죠;; -
네냐플 Agiotita2006.11.22맨솔님 고렙은 렙업 안힘들다고 생각하는사람? 그러는 님이 고렙템 끼고 사냥해봐요 52제들고 그러지말고 -
네냐플 카시아논2006.11.22애초부터 테일즈위버는 기형적인 시스템이란 큰 문제를 안고 있었습니다. 이런 마당에 물약딜레이라니-_- 신규유저 끌어들일 생각은 안 하고 기본유저 내보내는 데 급급하네요?ㅋ 미치겠다 진짜. -
네냐플 카시아논2006.11.22뉴비분들뿐입니까? 어정쩡한 중렙캐릭들은 더 죽어나가죠. 솔플에 익숙해져 있다가 어떻게 바로 백법사냥을 나갑니까? 그렇다고 비싼 포션값 억지로 써 가며 적자사냥할수도 없구요. 잡템값은 쥐꼬리만하죠. -
네냐플 카시아논2006.11.22게다가 포션까지 이젠 골라 마셔라? 참 미치겠네요. 요리? 그게 뭐죠? 뭐 어떻게 사용하라고요? 만들기가 완전 **리스틱한데. 52무기만 봐도 하늘 높은 줄 모르고 가격이 치솟고 있죠. -
네냐플 카시아논2006.11.22그래, 뉴비분들의 입장에서 설명해볼까요? 더 재미있겠네요. 전 이제와서 테일즈 무일푼으로 다시 시작하라고 하면 절대 못 하겠습니다. 솔플은 힘들어져, 장비값은 비싸, 아는 사람은 없어. -
네냐플 맨솔맨솔2006.11.22슈팅컴백님의 말씀은 주로 고렙 유저위주의 말을 하시는듯 합니다만 오히려 뉴비분들의 입장에서의 근거를 들어주셧으면 합니다 -
네냐플 맨솔맨솔2006.11.22원래 고렙은 렙업이 힘들어야되는거 아닙니까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