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물복 밀라는
스탯을 어케 찍고
스킬을 어케 찍어요?
알려주세요 자세히좀...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켈스멜라2007.09.06안녕 -
네냐플 蜜喇2006.11.21스탭핵 비율 1:1루 찍으센 재분할때 공통스킬로 놓고. 덱어질 올리면서.. 어질 좀 찍어주다가 스탭핵 비율(1:1) 맞춰가면서. 찍으센 나머지스탯은 손댈 필요 없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