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물복 밀라 질문좀

네냐플 환염의미카엘 2006-11-21 20:27 1409
환염의미카엘님의 작성글 2 신고

물복 밀라는

스탯을 어케 찍고

스킬을 어케 찍어요?

알려주세요 자세히좀...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켈스멜라
    2007.09.06
    안녕
  • 밀라
    네냐플 蜜喇
    2006.11.21
    스탭핵 비율 1:1루 찍으센 재분할때 공통스킬로 놓고. 덱어질 올리면서.. 어질 좀 찍어주다가 스탭핵 비율(1:1) 맞춰가면서. 찍으센 나머지스탯은 손댈 필요 없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