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전서버의 친애하는 테일즈 유저분들...

하이아칸 狂혈、 2006-11-21 19:28 854
狂혈、님의 작성글 6 신고

안녕하십니까(--)(__)하칸섭 狂혈、 이라고 합니다.

본인은 현재 강원도에 군인으로 복무중에 있습니다.

제가 이런글을 올리게 된 이유는 이제 게시판에 좋은글을 보았으면 하는 작은 소망으로 인하여

용기(?)를 내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이 글을 쓰고자함은...이제 물약 딜레이에 관련된 항의글 및 협박글등 이런 게시물을

그만 올렸으면 하는 바램으로 작은글을 적어보았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많은분들이 전화 및 문의메일 게시판 건의 등등 많은 방법으로 게임에 불만을

표시하였으나 돌아오는 답변이나 이유등은 항상 일정했습니다.캐릭의 밸런스...

솔직히 모든분들이 속으로 재패치가 되지 않으리라는것을 생각하셨던분들도 대부분일 것 입니다.

그런 생각이 불만으로 인하여 잠시 보이지 않았을뿐..솔직히 가능하다고 생각하신분이 더욱

적을것이라 생각합니다.저도 실은 불만글을 올려보았지만 글을 쓰면서도 90%이상은 포기상태로

글을 올렸습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결과는 아무일도 없었던듯 명쾌한 답변조차 없이 끝나게

되었습니다.테일즈를 근 4년간 해온 저로써는 어찌보면 이번에도 그냥 당연지사 넘기기로 했는지도

모르겠습니다.불만이 고조화 되는 이 시점에 정말 말씀드리고 싶은점은...

애착이 없으시고 불만만이 존재하시는분들...!!!

과감히 접고 떠나시길 바랍니다.

아직도 미세하게나마 애착이 남으신 분들...!!

조금만 더 꿋꿋하게 참아봅시다...언젠가는 좋은날이 있지 않겠습니까?

전 게임에 애착이 남아서 그런지 게임을 등지고 다른것을 하기에는 너무 가슴이 아프군요.

절 폐인이라 하셔도 좋고 게임중독자라 하셔도 좋습니다.

단지!!!

자신이 좋아하는것을 버리지 못하는게 폐인이고 중독자라 하신다면 과감히 수용하겠습니다.

전 더이상 어둡고 불만 가득한 게임보다는 명랑하고 밝은 테일즈가 되었으면 하는 작은 바램으로

이런글을 올림점을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미약하지만 저의 보잘것 없는 글을 끝까지 읽어주심분들

또한 감사드립니다.이상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전체 댓글 :
6
  • 티치엘
    하이아칸 사굴러
    2006.11.25
    소심한 플레이로 안죽게 노력해보는건 어떨까요??제가 보기에 잘 죽는 이유는 물딜패치전 사냥 방법을 그대로 도입해서 사냥하기때문에 잘 죽는게 아닐까 싶군요 그렇지 않나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쏘울
    2006.11.23
    우와~~~~~~~~~~~~~~~~~~~~~~~~~~~~~~ 내가바랫던글인데올릴려구햇는데 욕먹을까바 ㅎ;;; ㅈㅅ함니다'
  • 막시민
    하이아칸 狂혈、
    2006.11.22
    저는 여태까지 업전에 한번씩 꼬옥 죽는 징크스가 있었는데 그런 뭐같은 상황에도 꿋꿋이 키웠답니다=_=;;;물딜 후 그 징크스가 더욱 심각해진것 역시 사실이고요= _=;;그러니 셋째님도 열심히 하세요~
  • 밀라
    네냐플 셋째언니
    2006.11.22
    애착으로 게임을 하긴하는데요 ㅠㅠ 눕는거도 하루이틀이죠 욱 ㅋ
  • 막시민
    하이아칸 狂혈、
    2006.11.21
    ㄳ합니다^^;;
  • 시벨린
    네냐플 『CP9』六式
    2006.11.21
    와~ 잘쓰셧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