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물딜때문에
힘들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 좀 **봤더니.
뭐 요리로 때워라 선인장쥬스? 들고 다녀야겠다.
이러시더군요..
어떤 요리가 어느정도 효과있고.
요리법은 어디서 구하고.
다른거 먹을만한것좀.
구하는 장소도 자세히 알려주셧으면 합니다.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렙은 169고요.
체는 6600정도해요.
참고해서 답변좀 빠른시간안에 부탁드려요.
그럼 즐테하세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狂혈、2006.11.21굳이 선인장을 안쓰셔도 힐대로도 사냥에 큰 무리는 없으시리라 판단됩니다.조금더 피를 보강하고 싶다면 육포라는 소비템을 사용 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판매지는 잘 모르겠습니다=_=;; -
네냐플 『CP9』六式2006.11.21앜 렙이 한참 딸려서 무슨 소린지 모르겠네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