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밀라 질문좀 할게요

네냐플 환염의미카엘 2006-11-21 19:27 900
환염의미카엘님의 작성글 3 신고

보리스 키우다가 쫄딱 말아먹어서

밀라를 키우려고 합니다...

1. 무슨형 밀라가 좋은가요?

2.스킬은 뭐뭐 찍어야 하나요? (자세히좀 알려주세요)

3.사냥 방법이나 노하우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3
  • 밀라
    네냐플 켈스멜라
    2007.09.06
    OTL ㅜㅜ
  • 밀라
    네냐플 蜜喇
    2006.11.21
    물복으로 105나 125까지 키운후.. 105나 125에서 베기로 전환 물복은 카드만 씀. 베기는 크댄과 카드 두개슴.
  • 막시민
    하이아칸 狂혈、
    2006.11.21
    물리복합형 밀라가 보편적인데요 사용스킬은 거의 카드와 크댄싱 정도..보조 스킬로는 그 뎀지 올리는...이름이 기억이 안나서=_=; 사냥방법은 격수인 관계로 무대포 사냥을 추천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