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키우다가 쫄딱 말아먹어서
밀라를 키우려고 합니다...
1. 무슨형 밀라가 좋은가요?
2.스킬은 뭐뭐 찍어야 하나요? (자세히좀 알려주세요)
3.사냥 방법이나 노하우좀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켈스멜라2007.09.06OTL ㅜㅜ -
네냐플 蜜喇2006.11.21물복으로 105나 125까지 키운후.. 105나 125에서 베기로 전환 물복은 카드만 씀. 베기는 크댄과 카드 두개슴. -
하이아칸 狂혈、2006.11.21물리복합형 밀라가 보편적인데요 사용스킬은 거의 카드와 크댄싱 정도..보조 스킬로는 그 뎀지 올리는...이름이 기억이 안나서=_=; 사냥방법은 격수인 관계로 무대포 사냥을 추천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