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챕터

쳅터3 언제쯤 깨면 됨???

네냐플 ぅMoving∂ 2006-08-06 15:55 820
ぅMoving∂님의 작성글 5 신고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5
  • 보리스
    네냐플 스테미스
    2006.08.07
    저는 렙 22때 파티원들이랑 서포트해주신 님 한명 가셔서 바로 깼답니다 'ㅂ'
  • 막시민
    하이아칸 맑은멜로디a
    2006.08.07
    챕3은요 30쯤에 파티원들 3명이상 뽑아서 가면 깨더군요 혼자서도42정도 올리셔서 무기끼시고 가시면되구요
  • 루시안
    네냐플 놀아줘보리쓰
    2006.08.07
    일반적으로 35쯤에 깨는게 좋습니다
  • 보리스
    네냐플 레몬맛세상
    2006.08.06
    혼자깨신다 하시면 40이 조금 안되셔도 혼자서는 클리어할수 있답니다.
  • 보리스
    네냐플 소마하토리
    2006.08.06
    아는사람있으면 쳅터 몇이든 쭉가셔도되고 혼자 깨실려면 적어도 40은넘겨야된다는 것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