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스테미스2006.08.07저는 렙 22때 파티원들이랑 서포트해주신 님 한명 가셔서 바로 깼답니다 'ㅂ' -
하이아칸 맑은멜로디a2006.08.07챕3은요 30쯤에 파티원들 3명이상 뽑아서 가면 깨더군요 혼자서도42정도 올리셔서 무기끼시고 가시면되구요 -
네냐플 놀아줘보리쓰2006.08.07일반적으로 35쯤에 깨는게 좋습니다 -
네냐플 레몬맛세상2006.08.06혼자깨신다 하시면 40이 조금 안되셔도 혼자서는 클리어할수 있답니다. -
네냐플 소마하토리2006.08.06아는사람있으면 쳅터 몇이든 쭉가셔도되고 혼자 깨실려면 적어도 40은넘겨야된다는 것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