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궁금해여 발라지나여????
글구 최상 엔젤릭 레코르다블 시세좀 알려주세여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레너드2006.08.07키닝키트 당연히 발라집니다. 하지만 합성횟수가 Max 이기 때문에 인크 발라서 합성횟수 낮춘후에 발라야 되겠죠. 레코르다블은 잘 모르겠네요 .. ㄷㄷ -
네냐플 소마하토리2006.08.06찔 6까지 될걸요 인크 한번 더질르는 깡을 보여야겟지만 -
네냐플 Mango2006.08.06시세는 대략 1800만 정도 합니당 ^^ -
네냐플 Mango2006.08.062찔 엔젤릭에 인크질하면 키닝 발려지죠 ㅎㅎ 5찔 이어링 저는 많이 봣고요 최상이면 5/2/?/?/?/3 이어링이면 됩니다(?/?/?는 물방과 마방과 마공) 시벨린은 이 잡옵들은 별 필요 없죠 있으면 좋지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