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2찔엔젤릭에 키닝키트 발라지나여?

네냐플 천성쉬벨린 2006-08-06 15:58 794
천성쉬벨린님의 작성글 4 신고

궁금해여 발라지나여????

글구 최상 엔젤릭 레코르다블 시세좀 알려주세여

전체 댓글 :
4
  • 보리스
    네냐플 레너드
    2006.08.07
    키닝키트 당연히 발라집니다. 하지만 합성횟수가 Max 이기 때문에 인크 발라서 합성횟수 낮춘후에 발라야 되겠죠. 레코르다블은 잘 모르겠네요 .. ㄷㄷ
  • 보리스
    네냐플 소마하토리
    2006.08.06
    찔 6까지 될걸요 인크 한번 더질르는 깡을 보여야겟지만
  • 막시민
    네냐플 Mango
    2006.08.06
    시세는 대략 1800만 정도 합니당 ^^
  • 막시민
    네냐플 Mango
    2006.08.06
    2찔 엔젤릭에 인크질하면 키닝 발려지죠 ㅎㅎ 5찔 이어링 저는 많이 봣고요 최상이면 5/2/?/?/?/3 이어링이면 됩니다(?/?/?는 물방과 마방과 마공) 시벨린은 이 잡옵들은 별 필요 없죠 있으면 좋지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