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밀라16때 뭐잡죠!!!???

네냐플 謐癩 2006-08-06 15:48 706
謐癩님의 작성글 2 신고
아직브로컬스컬은안겻지만...어디서 사냥이 좋을까요??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레몬맛세상
    2006.08.06
    스퀄워리어를 강력추천합니다. ㅎ
  • 보리스
    네냐플 소마하토리
    2006.08.06
    크덴 평원워프 타셔서 포이즌 스콜피노를 잡으시던지 스컬워리어 잡으셔요 밀라니까 평타 평타 카드 로 죽일수 있을듯 합니다 크리떠야겟지만... 아 스퀄워리어는 페나숲(워프)에서도 뜹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