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도 그래요?? 서버들어가면 캐릭선택하고들어갈때 서버와종료 돼었다구 나오던데
님들도 그렇게나오나요? ㅠㅠㅠ
- 전체 댓글 :
- 20
-
네냐플 『蘿爺트레離』2006.08.06서버와 연결이 끊어 졌다네 ㄱ-; 왜그래요 ㅇㅂㅇ? -
네냐플 짱구는말려2006.08.06우리서버 뭐 잘못한거있나... -
네냐플 하키라2006.08.06저도그래요! 지우고다시깔아도봤는데짜증; -
네냐플 하키라2006.08.06저도그래요,지우고다시깔아도봤는데...짜증 -
네냐플 ●디스한까치●2006.08.06캐쉬 팔고있었는데 OTL -
네냐플 락샤미스2006.08.06아 왜 안들어가지는겁니까 ? 아 진짜 ㅡㅡ -
네냐플 세류나크2006.08.06서버와의 연결이 끊어졌습니다..압박 젠장 ㄱ-.. -
네냐플 e★없〓4랑2006.08.06저도요 ;ㅁ; -
네냐플 진실속의아픔2006.08.06허허 저둔데 ㄱ-;; 젝일..나만 그런게 아니였어 -
네냐플 『흑월…』2006.08.06저도 안들어 가져서... 안습 -
네냐플 네가최고야2006.08.06무슨 점검이면 점검이라고 공지를 내지 왜 안내냐 --o-- -
네냐플 서화、2006.08.06트라바체스만 이런건가..OTL -
네냐플 ★雪的花★2006.08.06나만 그런게 아니엇어 =ㅁ =;;; -
네냐플 큐티、2006.08.06안들어가져요 @_@a -
네냐플 불친절한막군2006.08.06짜증나네요;; 테일즈위버는 이래서 안돼!!
1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