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트라바체스 유저분들 안드러가짐 -_-;

네냐플 『녹이쓴추억』 2006-08-06 15:02 1070
『녹이쓴추억』님의 작성글 20 신고

님들도 그래요?? 서버들어가면 캐릭선택하고들어갈때 서버와종료 돼었다구 나오던데

님들도 그렇게나오나요? ㅠㅠㅠ

전체 댓글 :
20
  • 나야트레이
    네냐플 『蘿爺트레離』
    2006.08.06
    서버와 연결이 끊어 졌다네 ㄱ-; 왜그래요 ㅇㅂㅇ?
  • 티치엘
    네냐플 짱구는말려
    2006.08.06
    우리서버 뭐 잘못한거있나...
  • 티치엘
    네냐플 하키라
    2006.08.06
    저도그래요! 지우고다시깔아도봤는데짜증;
  • 티치엘
    네냐플 하키라
    2006.08.06
    저도그래요,지우고다시깔아도봤는데...짜증
  • 막시민
    네냐플 ●디스한까치●
    2006.08.06
    캐쉬 팔고있었는데 OTL
  • 막시민
    네냐플 락샤미스
    2006.08.06
    아 왜 안들어가지는겁니까 ? 아 진짜 ㅡㅡ
  • 보리스
    네냐플 세류나크
    2006.08.06
    서버와의 연결이 끊어졌습니다..압박 젠장 ㄱ-..
  • 막시민
    네냐플 e★없〓4랑
    2006.08.06
    저도요 ;ㅁ;
  • 나야트레이
    네냐플 진실속의아픔
    2006.08.06
    허허 저둔데 ㄱ-;; 젝일..나만 그런게 아니였어
  • 티치엘
    네냐플 『흑월…』
    2006.08.06
    저도 안들어 가져서... 안습
  • 티치엘
    네냐플 네가최고야
    2006.08.06
    무슨 점검이면 점검이라고 공지를 내지 왜 안내냐 --o--
  • 루시안
    네냐플 서화、
    2006.08.06
    트라바체스만 이런건가..OTL
  • 시벨린
    네냐플 ★雪的花★
    2006.08.06
    나만 그런게 아니엇어 =ㅁ =;;;
  • 이스핀
    네냐플 큐티、
    2006.08.06
    안들어가져요 @_@a
  • 막시민
    네냐플 불친절한막군
    2006.08.06
    짜증나네요;; 테일즈위버는 이래서 안돼!!
1 2